김민종 모친상 이후 미우새 출연 어머니 산소 앞 오열 엄마 양평 아지트 차 나이 화제 가세연 출연 이유 뭐?
김민종 나이 프로필
출생 : 1971년 2월 23일 (49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경주 김씨
신체 : 180cm, O형
직업 : 가수, 배우, SM 엔터테인먼트 이사
가족 : 2남 2녀 중 넷째
학력
서울대왕초등학교 (졸업)
수유중학교 (졸업)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 전문학사)
종교 : 불교(법명: 법진)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데뷔 : 1988년 영화 '아스팔트 위의 동키호테'
김민종 모친상 이후 미우새 출연
지난 10월 24일 배우 김민종이 모친상을 당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0월 2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종민의 모친은 지난 24일 밤 노환으로 별세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민종 어머니는 향년 86세의 나이로 별세하셨다고 전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김민종은 슬픔 속에 빈소를 지키는 중이며 장례는 가족, 친지 분들과 조용하게 치르려고 한다"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전했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의 한 종합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고 25일부터 3일장으로 장례가 치러지고, 발인은 오는 27일이라고 전했습니다.
어머니를 떠나보낸 슬픔을 딛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민종의 속세를 벗어난 미니멀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됐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양평 산속에 위치한 자신의 아지트에서 ‘힐링 자연인’ 모습으로 등장하여 많은 이들의 놀라움을 샀다고 합니다.
아침부터 '불멍'을 즐기며 믹스 커피를 마셔 반전 매력을 선사해서 외모와 달리 털털한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인스턴트 떡국 하나도 폼나게 조리해서 먹는 모습에 녹화장에서는 “짠한 걸로는 만만치 않다~!”며 패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반전 일상을 선보인 이후, 차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던 김민종은 운전 중 갑자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김민종이 눈시울을 붉힌 이유는 알고 보니, 지난 10월 돌아가신 어머니의 산소를 찾은 것이었습니다.
김민종의 곁에는 장례부터 발인까지 함께해 준 ‘32년 절친’ 김보성이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역시 의리의 사나이 답습니다.
김민종은 김보성에게 ‘가슴에 한이 맺혔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갑자기 떠난 어머니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김민종 차 뭐?
미우새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 김민종의 차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고 계십니다.
배우 김민종의 차는 모헤닉 개라지스의 모헤닉 G 갤로퍼리스토어 모델로 가격은 약 2000만원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종 가세연 출연
배우 김민종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에 출연해 강용석과의 친분을 자랑했습니다.
지난 28일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위험한 초대석 대스타 김민종 탈탈 털린 이유'가 공개 됐습니다.
김민종은 가세연의 강용석 변호사와 인연으로 출연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민종은 "강용석 변호사님하고 친분이 예전부터 있었다"라며 "같이 양주를 먹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민종은 근황에 대해 "SM엔터테인먼트 이사로 재직하고 있다"며 "회사에 문제가 생기면 나도 법적으로 가야 한다. 항상 조심스럽고 책임감이 막중하다”고 답했습니다.
또 그는 "지금 말씀드릴 수 있는 단계는 아니지만 1년 전부터 중요한 프로젝트를 맡게 됐다. 조심스럽게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김민종은 또 "결혼 계획이 없다"면서도 "아이가 있는 건 부럽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몇 년 전 꿈에 두 살배기 아이가 호랑이 가면을 쓰고 너무 이쁘게 생긴 아이가 '아빠'하는 꿈을 꾼 적이 있는데 그 기억이 선명하다"고 덧붙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