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아파트 첫 공개 집 어디 ? 식탁등 화제 카메라 어디꺼 ?
안보현 프로필
출생 1988년 5월 16일 (32세) 부산광역시 사하구
신체 187cm, 280mm, A형
학력
중현초등학교 (졸업)
부산체육중학교 (졸업)
부산체육고등학교 (졸업)
대경대학교 (모델과 / 전문학사)
가족 부모님, 여동생
종교 무종교
데뷔
2007년 서울 컬렉션 모델
2016년 영화 히야
소속사 FN 엔터테인먼트
안보현 아파트 첫 공개
나혼자산다에서 안보현은 아파트로 이사했다며 생애 첫 전셋집을 공개했습니다.
안보현은 “금융기관의 힘을 약간 빌렸다”라고 하며 친구들과 함께 인테리어도 했다고 밝혔는데요.
직접 도배도 하고, 발품 팔아 조명도 모두 교체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감탄을 샀습니다.
특히 동화 속에서 나온 듯한 유니크한 디자인의 샹들리에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안보현이 “부산에서 친구들이 올라와 도와줬다”라고 하자, 이시언이 “친구들 이용했네”라고 말했습니다.
안보현은 친구들에게 밥을 사줬다고 밝히며 “부산에서 왔는데 회를 먹더라”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는데요.
박나래는 “전셋집 인테리어 수리 잘 안 하는데”라며 안보현의 집에 대한 애정에 감탄했습니다.
이때 기안84가 “난 등도 안 가는데”라고 말해 대조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안보현은 친구들이 곗돈으로 전셋집 축하 선물도 해줬다며 자랑했습니다.
그가 “친구들이 서울에 올 때 우리 집에서 숙박을 해결하는 대신 냉장고를 선물해줬다”라고 하자, 박나래가 “괜찮은 거래다”라고 답했고 이어 안보현이 한강 라이딩을 떠나자,
성훈이 “자전거 탈 때 허벅지가 터질 것 같은 느낌이 좋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안보현만이 공감을 표했는데요 박나래는 성훈과 안보현에게 철인 3종 경기 참가를 권했습니다.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안보현 너무 좋다. 드라마 ‘카이로스’도 잘 보고 있음”, “나혼산 보고 더 반했다. 앞으로도 쭉 승승장구하길”,
“성훈-안보현 대결 기대된다”, “물로 뛰어ㅋㅋㅋ”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안보현이 이사한 곳은 성동구 성수동의 아파트라고 합니다.
안보현 식탁등 냉장고 화제
나혼자산다에서 안보현의 첫 전세 아파트가 관심을 받으며 직접 인테리어한 소품들 또한 함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건 바로 유니크한 디자인의 식탁등이었습니다.
그리고 친구들의 곗돈으로 선물 받은 냉장고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안보현 필름 카메라 화제
나혼자산다에서 안보현은 평소 로망이었던 필름 카메라 구입에 돌입, 세련된 디자인의 자동 카메라와 찰진 손맛을 지닌 수동 카메라 사이에서 고민에 빠졌습니다.
선택에 기로에 놓인 안보현은 직원의 설명을 들으며 갈팡질팡하며 팔랑귀의 면모를 보이며 구입한 카메라로 여러 감성의 사진을 찍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샀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