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개해 드릴 소식은 바로 이겁니다.
나혼자산다 서지혜 반식욕기 화제 성형 학력 인스타 나이 집 아파트 어디?
서지혜 프로필
나이 : 1984년 8월 24일 (나이37세)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국적 : 대한민국
본관 : 달성 서씨 (達城 徐氏)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반려견 아리, 미니, 짱구
신체 : 키170cm , 245mm , A형
학력 :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 학사)
종교 : 무교
데뷔 : 2002년 태무 M/V '눈이 내리네'
소속 : 문화창고
서지혜는 고등학교 2학년때 길거리 캐스팅 형식으로 연예계에 입문 했습니다.
고3이던 2002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해서 여러 드라마의 단역과 조연을 거치며 연기 생활을 했습니다.
여고괴담 4 목소리의 강선민 역할과 그 해 방영된 MBC의 특별기획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공주와 반야로 분해 1인 2역을 인상적으로 연기해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그 외에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던 것은 "춤 추러 갈래요?"란 대사로 유명세를 탄 2005년 조승우와 함께 찍은 KT&G의 CF가 있습니다.
이후 꾸준한 작품 활동으로 착실히 인지도와 연기력을 쌓으며 1년에 한 작품 이상 꾸준한 작품 활동을 해왔습니다.
그러다가 2014년 SBS 월화 드라마 펀치에서 검사 최연진 역을 훌륭히 소화해 내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이어서 2016년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에서 홍혜원 아나운서 역을 맡아 데뷔 이후 첫 욕설 연기를 선보이며 걸크러쉬 매력 캐릭터라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본래 지적이고 도도한 이미지와 아나운서 역이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켰다는 평. 이 작품에서 리즈 외모의 정점을 찍었습니다.
2017~2018년 드라마 흑기사에서 악역 샤론 역을 맡아 극 전반 전개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하였습니다.
2018년 드라마 흉부외과-심장을 훔친 의사들에서 기구한 운명을 타고난 흉부외과 조교수 윤수연 역을 맡아 강단과 실력있는 흉부외과 써전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2019~2020년 박지은 작가의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차가워보이지만 속은 여린 평양의 맵짠녀 서단 역을 맡으면서 연기와 미모가 부각되는 등 화제성에 올랐습니다.
종영 직후,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주인공을 맡으면서 로맨틱코미디에 도전했습니다.
B급 병맛 콘텐츠 PD이자 엉뚱 발랄하고 털털한 캐릭터인 우도희로 분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정반대의 이미지로 변신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데뷔 초기, 형수님은 열아홉에 출연하던 시절에는 '서은'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서지혜 성형 의혹
서지혜 성형 전후 사진이라며 의혹 제기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아마도 쌍꺼풀 때문에 그런 얘기가 나온것 같습니다.
어렸을때는 쌍꺼풀이 진하게 보이지 않기 때문에 커가면서 생기는 경우도 있으며 눈섭이나 메이크업 차이 때문에 달라보일 수 있기 때문에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출연
배우 서지혜가 '나혼자산다'에 첫 출연한다고 합니다.
10월 23일(금)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기획 안수영 / 연출 황지영, 김지우)에 ‘냉미녀’ 배우 서지혜가 첫 출연,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서지혜는 온종일 부기와 혈액순환 관리를 위해 사투를 벌이는 에피소드를 보여줬습니다.
첫 일과로 체중계에 올라선 그녀는 부기를 가라앉히기 위해 반신욕으로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반신욕을 하는 내내 귀여운 동물 사진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다고해서 반신욕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그런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선보였는데요.
온몸에 벨트를 장착한 뒤 요가 매트 위에서 ‘구르기’를 시작,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신기한 운동법에 스튜디오 회원들도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입니다.
서지혜는 무려 4단계로 나뉜 구르기 운동에 머리가 산발이 될 정도로 열정을 불태운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의 집에 평소 친하게 지내던 ‘동네 친구’가 등장, 한 차례 ‘건강식’ 먹방을 즐긴 뒤 설거지를 건 댄스 대결에 나선다고 합니다.
서지혜는 진땀을 흘리며 모든 동작을 소화해 ‘승부욕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였습니다.
이어 대결 섹시 댄스까지 도전하지만 개다리 춤을 연상케 하는 코믹한 춤 실력을 뽐내고 과도한 열정 탓에 눈물까지 쏟는다고 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서지혜 집
서울 성동구 옥수동 아파트로 추정되며 가격은 10억원 이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금주의 인기 상품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